프리미엄 로봇청소기 브랜드 드리미가 신제품 X50 Ultra의 출시를 앞두고, '코리아 리미티드' 특별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많은 소비자들이 현 플래그십 모델 X40 Ultra보다 우수한 성능을 자랑하는 신제품 가격이 상승할 것이라 추론했으나, 드리미는 이러한 예상을 정반대로 뒤집으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13일 오후 7시, 네이버쇼핑라이브 '핫it슈 tv' 방송에서 첫 선을 보이는 X50 Ultra의 ‘코리아 리미티드’ 특별 프로모션은 일상을 보다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를 보다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는 기회다. X50 Ultra 모델이 1,390,000원, 직배수가 가능한 X50 Master 모델이 1,490,000원로 제공되어, 그동안 높은 가격 때문에 망설였던 소비자들의 결정에 힘을 실어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드리미가 이처럼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된 것은 한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사랑 덕분이다. 드리미는 2022년 한국 시장에 진출한 지 불과 2년 만에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 점유율 2위의 기업으로 성장했다. 또한 X50 Ultra의 사전 예약이 시작된 지 4일 만에 2만 명을 넘어서는 폭발적인 관심을 받기도 했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드리미는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X50 Ultra를 한국 시장에 출시하기로 결정했으며, 오직 한국 소비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인 ‘코리아 리미티드’도 진행하게 되었다.
드리미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드리미는 이번 '코리아 리미티드' 프로모션을 통해 프리미엄 로봇청소기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접근할 수 있도록 하고, 더 나아가 프리미엄 가전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질 계획”이라며, “오는 13일 X50 Ultra 런칭 방송을 통해 한층 향상된 성능을 확인하고, ‘코리아 리미티드’ 혜택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