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TS트릴리온(대표 김용채)이 오는 20일(월) 홈앤쇼핑 방송에서 TS샴푸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의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일(월)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35분까지 70분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는 최대혜택으로 MBC ‘시골마을 이장우’에서 이장우가 사용했던 바로 그 샴푸로 특별 구성 진행된다. 지난 12월 방송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과 성원이 힘입어 이번 앵콜방송을 준비했다
상품 구성으로는 △기본구성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500g) 3통, TS솔루션 헤어 실키 부스터(100g) 1통, 체험분(6g) 4개, TS블루샴푸(500g) 1통) △ 더블구성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500g) 6통, TS솔루션 헤어 실키 부스터(100g) 2통, 체험분(6g) 8개, TS블루샴푸(500g) 2통)로 구성되어 있다.
20일 단, 하루 방송중에만 더블구성 구매 시 TS블루샴푸(500g) 본품을 2병이나 더 증정하고 샴푸와 함께 사용해 부드러운 모발 효과를 볼 수 있는 헤어실키 부스터 2개를 추가로 증정해 약 3만원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풍성한 혜택으로 진행된다.
지난 12월 MBC ‘시골마을 이장우’ 에서는 찐 시골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주는 이장우의 모습이 방송되었는데 여기서 실제 이장우가 즐겨 사용해 어디에 가도 꼭 챙기는 아이템으로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샴푸’를 소개했다. 시골에서 생활하며 직접 이 샴푸로 샴푸하는 장면이 보여졌고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샴푸로 본인의 탈모관리를 한다고 전했다.
‘TS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는 TS의 17년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최신 역작으로 모발 탈락을 최소화하며, 두피, 모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솔루션 샴푸이다. 세계 최초 TS 독점 성분인 ‘X·BIOTIN™(X-비오틴)’은 모발 영양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와 두피 강화 및 모발 건강을 위한 비오틴(비타민 B7)이 결합한 성분으로 두피부터 모발까지 케어가 가능하다.
또한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TS 역대 최다 임상을 마쳤으며, 모발 빠짐 개선 테스트에서는 모발 빠짐이 86%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할 수 있다.
TS샴푸 관계자는 “출시한 ‘TS X-비오틴 트리플 솔루션 샴푸’는 탈모, 두피, 비듬뿐만 아니라 두피 온도 감소, 탄력, 모발 거칠기 등 모든 헤어 고민에 답을 제시하는 TS의 노하우 집약체로 지난 방송에서 고객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이번 앵콜방송을 준비했다”라며 “이번 방송은 다가오는 설명절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게 최대 용량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