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정길종 기자 |제이코스랩(대표 정수진)의 전문 시술 화장품 브랜드 쎄테라(Cetera)가 인도 뉴델리 야쇼부미(Yashobhoomi)에서 열린 ‘2025 뷰티썸 인디아(BeautySum India)’에 참가해 글로벌 뷰티 시장 공략과 홍보에 나서 큰 성과를 거뒀다.

뷰티썸 인디아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 B2B 박람회로, 화장품, 피부미용·의료기기, 헤어·네일, 바디·향수, 이너뷰티 등 산업 전 분야를 아우르며, 세계 각국 브랜드와 바이어가 참가해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공유하는 글로벌 비즈니스 현장이다.
쎄테라는 박람회에서 피부 타입별 맞춤 관리 솔루션과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한 전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인도 시장을 겨냥한 맞춤형 제품을 공개하며, 현지 소비자 니즈와 피부 특성을 반영한 전략적 접근을 시도했다.
제품군은 △고농축 앰플·세럼(피부 고민별 집중 솔루션) △마스크팩·크림(재생·진정·탄력 개선) △저자극 클렌징 라인(세정력과 피부 장벽 보호) 등으로 구성돼, 클리닉과 소비자 홈케어를 동시에 겨냥한 포트폴리오를 갖췄다.
정수진 대표는 “이번 뷰티썸 인디아 참가를 통해 현지 시장 반응을 직접 확인하고, 글로벌 K-뷰티 경쟁력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전략을 구체화할 기회였다”며, “쎄테라는 앞으로도 과학과 디자인을 결합한 전문 브랜드로 전 세계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할 것”이라고 밝혔다.
쎄테라는 인도 시장 맞춤형 솔루션과 메디컬 스킨케어 프로토콜로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확대하고, 샘플 테스트를 통한 제품 판매 성과까지 기록하며, 올해 안 정식 계약 체결 가능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