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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동부교육지원청, 공감·소통 민원행정서비스 활짝

국민신문고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협의회 실시

 

지이코노미 박해리 기자 | 대전광역시동부교육지원청은 7월 16일 동부교육지원청 3층 협의회실에서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각 부서 국민신문고 업무 담당자를 대상으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협의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의회는 부서 국민신문고 업무 담당자 역량 제고를 통한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담당자들은 부서별 민원처리 만족도 현황을 분석하고 민원유형별 만족도 향상 방안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논의하였다.


또한, 국민신문고 운영실적 평가항목(민원처리 신속도, 민원답변 충실도, 민원처리 적정성, 민원 만족도)에 따른 민원답변 작성 시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부서별 민원 업무 담당자의 고충에 대해 상호 소통하고 해결 방안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대성 운영지원과장은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통해 기관 신뢰도를 증진하고, 적극적인 공감과 소통으로 수요자 중심 맞춤형 민원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