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본사 사옥에서 진행, 평생 회원 및 홍보대사로 선정
중국남산국제골프그룹 한국총판, 해외골프회원권 업계 1위 신뢰의 기업 (주)한케이골프(대표이사:전대만)에서 미성의 목소리로 유명한 가수 진시몬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한케이골프는 지난 6월 24일 오후 5시에 본사 사옥에서 가수 진시몬과의 명예회원 및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이를 통해 한케이골프는 각종 방송에서 활약을 보여주던 가수 진시몬과 함께 회원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명품해외골프’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도 출신의 가수 진시몬은 1989년 MBC 제10회 강변가요제를 통해 가요계에 데뷔했으며 낯설은 아쉬움, 애원, 애수, 둠바둠바 등 히트곡으로 대중에게 사랑을 받는 가수다.
이날 위촉식에서 70대 후반에서 80대 초반의 골프실력을 자랑하는 가수 진시몬은 “예전부터 한케이골프의 전대만 대표이사를 알고 있었고 믿음과 신뢰로 기업을 운영하는 인품을 믿고 홍보대사를 맡게 됐다. 한케이골프의 가족이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말했다.
전대만 대표이사는 “정직과 신용을 모토로 하는 (주)한케이골프는 고객 중심, 고객과의 인간관계를 최우선을 경영 철학으로 삼고 서비스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이번에 홍보대사로 위촉된 진시몬과 함께 삶의 가치를 높이고 국위 선양에 힘쓰는 한편 기업의 위상을 높이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케이골프는 2005년 중국남산골프장의 정식골프회원권 한국총판(회원권 및 골프투어) 독점 판매원으로서 골프장운영(현지지사운영), 국내골프장 회원권분양 컨설팅, 전세계 항공권 서비스까지 골퍼들이 원하는 Needs를 One-stop으로 해결하는 ‘골프종합회사’이다.
2009년에는 ‘스포츠서울 선정’ 골프문화부분 기업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명실상부한 해외골프회원권 업계 1위의 신뢰의 기업이다. 해외골프회원권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 기업으로 대한민국 골프업계에 비춰진 한케이골프는 한결같이 ‘명품해외골프’의 새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케이골프는 법조인, 유명 연예인 등 저명인사들이 고문으로, 영화배우 남궁원 등이 홍보대사로 활동하는 가운데 회원들은 사회 레벨급으로 대우받으며 명성을 지켜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