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시인 VS 제자 VS 여대생 응교
아슬아슬한 웃음이 터진다!! “응~교”
수요일 밤의 확실한 웃음충전소 <개그공화국(연출 김재훈)>에 새 코너가 등장했다.
2012년 상반기 파격 3부작 중 하나로 꼽히는 작품인 박범신 원작의 영화 <은교>를 패러디한 “응~교”가 화제의 새 코너. “응~교”는 여대생의 싱그러운 젊음과 관능에 매혹당한 위대한 시인 이적요, 스승의 천재적인 재능을 질투하는 제자 서지우, 그리고 시인 이적요의 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 대학생 응교가 서로 미묘한 줄다리기를 하는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아슬아슬한 상황을 포복절도할만한 웃음으로 승화시킨 코너이다.
천재적인 시인 이적요 역은 MBN 공채1기 개그맨 김범준이, 스승을 질투하는 제자 서지우 역은 MBN 공채1기 개그맨 김같이가, 그리고 응~교 역은 문제영이 맡아 열연한다. 시사풍자 코미디로 대한민국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고 있는 <개그공화국>에서 한 여름 밤의 열기를 더할 히든카드로 내 놓은 “응~교”. 대한민국의 수요일 밤을 얼마나 더 후끈하게 만들지 기대된다.
수요일 밤을 화끈한 웃음으로 가득 채워 줄 MBN<개그공화국>은 27일(수) 밤11시에 방송한다. 개성 넘치는 개그맨들의 무대를 직접 만나고 싶은 분은 MBN<개그공화국> 홈페이지 (mbn.co.kr) 게시판에 방청신청을 하면 된다
골프를 즐겨라.자료제공 MB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