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평촌 지역 토익·토플 학원 ‘평촌 글로벌어학원’에서 겨울방학 특강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평촌 글로벌어학원은 안양 범계역 인근에 위치한 영어전문학원으로, 날짜별로 짜인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수강생 니즈에 따른 다양한 강의 구성으로 토익, 토플뿐 아니라 토익스피킹, 오픽,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입문반부터 고급반까지 수업 과정을 세분화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교차 수강, 수강 연기가 가능하고 무료로 제공되는 160여 개의 온라인 강좌를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취업 준비생 및 직장인들로부터 꾸준한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겨울방학을 맞은 대학생들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으며, 벌써부터 겨울방학 특강에 대해 물어보는 경우도 적지 않다. 관계자는 “방학 기간 개설되는 특강은 대학생 뿐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크게 토익 프로그램과 토플 프로그램으로 구분되며, 토익 수업 수강 시에는 1차 교재 제공, 동영상 강좌 10개월 제공, 문화 상품권 지급, 100% 출석 시 10만 원 환급, 토익 모의고사 제공 등의 혜택을, 토플 수업 조기 등록 시에는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토익 프로그램은 토익 초급 집중반과 토익 중급 집중반으로 나누어 운영되며, 토플 프로그램은 Speaking/Writing반과 Listening/Reading반으로 나누어 운영된다. 평촌 글로벌어학원 겨울방학 특강은 1월, 2월 두 달간 진행될 예정이다.
평촌 글로벌어학원의 토익·토플 겨울방학 특강 및 기타 강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문의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