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손성창 기자 | NH농협은행(은행장 권준학)은 포인트 적립/사용에 실시간 애드테크※를 적용한 ‘NH터치애드’서비스를 오픈했다고 11일 밝혔다.
애드테크(ADTech)란 광고(AD)와 기술(Technology)의 합성어로, 빅데이터를 활용해 소비자에게 정확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기술이다.
NH터치애드는 NH포인트 리워드 시스템이 적용된 실시간 모바일 광고 서비스다. NH포인트 적립·사용 시점에 NH멤버스 앱을 통해 실시간 전송된 광고를 클릭하면 포인트가 적립되며, 고객별로 차별화된 프로모션 및 컨텐츠를 제공한다.
NH터치애드는 ‘NH띠링(앱 푸쉬 광고 수신시 포인트 적립)’, ‘오늘도 NH포인트(하루 3번 광고 클릭하면 포인트가 적립)’, ‘NH바로모아(앱 이벤트에 참여시 포인트 제공)’의 3가지 서비스가 있다.
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12월 31일까지 NH터치애드 이용 동의 시 NH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NH멤버스 앱 또는 콜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