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방제일 기자 |
헬스케어 안마의자 업계 1위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준비한 가정의 달 특별 프로모션이 오는 31일을 끝으로 종료된다. 돌아오는 석가탄신일 연휴에 마지막 혜택을 잡기 위한 고객들의 발길이 분주할 것으로 예상된다.
프로모션 해당 모델은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기술력이 집약된 ‘팬텀 로보’와 ‘메디컬팬텀’이다. 메디컬팬텀은 허리와 목 디스크, 퇴행성 협착증 등 치료목적의 견인과 근육통 완화가 가능한 의료기기다. 최근 출시 한달 만에 매출 200억을 넘기며 인기몰이 중이다. 팬텀 로보는 ’로보 워킹 테크놀로지(Rovo Walking Technology)’로 부르는 기술을 통해 기존에는 자극하기 어려웠던 코어 근육 및 하체 근육 부위를 스트레칭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팬텀 로보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기있는 소형 안마의자 ‘아미고’ 또는 편안하게 누워서 마사지 받을 수 있는 침상형 마사지 베드 ‘에이르’를 특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메디컬팬텀을 렌탈, 구매하는 경우에는 등 부위 가죽 시트를 무상 교체할 수 있는 교환권과 안마의자를 원하는 곳으로 옮겨주는 무상이전 설치권이 각 1장씩 증정된다. 여기에 59개월 기준 월 1만원만 추가하면 ‘아미고’나 ‘에이르’ 한 대를 추가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의 전기차 EQE300(1명)과 리클라이너 소파(30명) 등 약 2억원 상당의 경품 혜택도 마련됐다. 5월 중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 구매한 고객 전원이 경품 추첨 대상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 “안마의자로 가족의 건강을 챙기려는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번 석가탄신일 연휴가 안마의자 1+1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마지막 주말인 만큼 안마의자 구매를 고려하고 계신다면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