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정경임 기자 |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의 ‘건강을 바르다’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CKD 괄사 목주름크림’이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입점 5개월 만에 2차 발주 수량 완판하는 등 잇단 완판 행진을 이어가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괄사 목주름크림' 본품 1개와 리필 2개 세트로 구성되어 넉넉한 용량의 알찬 구성을 선보였으며, 지난 5월 이마트 트레이더스 21개 전 매장 입점 후 곧바로 추가 발주분을 확보했으며 3개월 만에 3차 발주를 진행했다.
CKD 레티노콜라겐 저분자300 ‘괄사 목주름크림’은 지난해 9월 출시 이후 6개월 만에 공식몰에서 3차례 완판 달성은 물론 고객 누적 리뷰 수 7천 개 이상 및 리뷰 평점 4.7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자사몰을 시작으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CJ온스타일, 신세계쇼핑 등 홈쇼핑 방송에서도 전체 매진을 달성하는 등 수많은 화제를 몰고 온 제품이다.
조영한 화장품사업부장은 “CKD ‘괄사 목주름크림’은 목주름 크림과 괄사 롤러를 하나로 일체화 시킨 제품으로, 값비싼 마사지 도구가 없어도 간편하게 집에서 목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가성비가 높은 제품이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손이 아닌 특수 괄사 롤러를 사용함으로써 위생적이고 쿨링감을 제공하는 등 일석삼조의 효과를 볼 수 있어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CKD가 괄사제품 대표 화장품으로 슬로에이징 트렌드에 맞춰 주름과 탄력 등 피부 고민 해결에 앞장서겠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