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우리금융그룹의 자회사인 우리금융캐피탈(대표 정연기)은 포드의 대표 SUV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을 위해 60개월 무이자 할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금융캐피탈은 포드 파이낸셜서비스 공식 금융사로서 이번년도 12월까지 2023년식 포드 익스플로러 모든 트림(리미티드, 플래티넘, FHEV)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60개월 무이자 할부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본 프로모션을 통해 익스플로러 신차를 계약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 캠핑용 식기 및 커틀러리 세트를 증정하는 한편 출고완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특급호텔 2박 3일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 익스플로러 2.3 리미티드 기준 선수금 40%를 납부할 경우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선수율은 모델별로 상이하다. 자세한 내용은 포드코리아 공식 딜러사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 세계 많은 시장에서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아온 포드 익스플로러는 1996년 국내 출시 후 대형 SUV 시장 확대에 기여 한 바 있으며, 안정적인 온·오프로드 주행 성능과 첨단 테크놀로지를 겸비해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SUV라는 평가를 받는다.
우리금융캐피탈은 2015년 8월부터 포드·링컨코리아와 제휴를 맺고 전속 금융사로서 포드·링컨 파이낸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