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노랑풍선이 CJ온스타일을 통해 일본 나고야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오는 15일 오후 6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방송되는 이번 상품은 일본의 3대 명탕인 게로 온천 호텔 숙박과 '동양의 알프스'라 불리는 알펜루트 방문을 포함한 특별한 일정으로 구성됐다.
CJ온스타일 통해 일본 나고야 여행 상품 소개
노랑풍선은 오는 15일(토) 오후 6시 40분부터 CJ온스타일을 통해 일본 나고야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은 4월 18일부터 6월 30일까지 매일 진에어와 제주항공을 통해 출발 가능하다. 특히 전 일정 천연 온천욕이 가능한 온천 호텔에서 숙박하며 일본의 3대 명탕 중 하나인 게로 온천 호텔 1박이 포함돼 있어 여행의 여유로움을 더했다.
나고야 핵심 관광지 투어 포함
여행 일정에는 나고야의 대표 명소인 '나고야 성',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이누야마 거리',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시라카와고 합장 거리', 시라카와고 마을을 조망할 수 있는 '시라카와고 전망대' 등 주요 관광지 방문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물 우주선으로 유명한 '오아시스 21', 나고야 시내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미라이 타워', 일본 왕실의 3대 신기 중 하나인 구사나기노츠루기 신검이 있는 '아츠다 신궁' 등 다양한 명소가 포함됐다.

'동양의 알프스' 알펜루트 설경 감상
일본의 지붕이라 불리는 '알펜루트' 방문 일정이 포함돼 있어 환상적인 설경을 경험할 수 있다. 알펜루트는 매년 4월에서 6월까지만 개방되며, ▲오기사와 역 ▲구로베 댐 ▲구로베 호수 ▲구로베다이라 ▲무로도 ▲비죠 다이라 ▲다테야마 역 등 주요 명소를 탐방할 수 있다.
특히 일본 영화 '너의 이름은'의 배경이 된 '다테이시공원'에서 스와호가 내려다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사진 촬영을 즐길 수 있다.
CJ온스타일을 통해 해당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일본 전문 가이드 동행 △나고야 특식 3회 △료칸식 온천 호텔 석식 3회 등이 제공된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상품은 나고야의 대표 랜드마크를 포함해 일본의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알펜루트에서 환상적인 설경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이 될 것"이라며 "일본의 대자연과 전통문화가 조화된 특별한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