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이코노미 유주언 기자 | 소비자 체험으로 성장기 건강식품의 진정성을 입증하려는 ‘히든키’가 여름철 건강관리 기획전과 함께 본격적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성장기 아이들 건강, 소비자 체험으로 입증하겠다”
㈜잘론네츄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신제품 ‘히든키 그로우업 츄어블’의 출시를 앞두고 실사용자 50명을 모집하는 사전 테스터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번 모집은 6월 30일부터 7월 7일까지 진행되며, 선정된 참여자는 한 달간 제품을 체험한 뒤 후기를 남기는 방식이다.
특히 우수 후기를 남긴 ‘후기왕’과 센스 있는 제품 애칭을 제안한 ‘애칭왕’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제품이 추가 증정되는 이벤트도 마련됐다. 해당 제품은 8월 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면역력부터 성장 케어까지… 여름 시즌 맞춤 기획전
본격적인 여름을 앞두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는 건강관리 기획전도 동시에 진행한다. 7월 1일부터 6일까지는 ‘할인이 왔썸머’ 기획전이 열려 면역플러스, 코프레시, 브리드 등 냉방기기 사용에 따른 호흡기 면역 케어 제품들을 1+1+1 구성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어 7월 7일부터 일주일간은 ‘히든키 그로우업 위크’가 열린다. 이 기간에는 히든키정, 액상, 패치 등 성장단계와 성향에 맞춘 3종 제품이 특별 할인가에 제공된다.
소비자와 함께 성장하는 건강 브랜드 지향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관계자는 “이번 테스터 모집은 부모의 실제 의견을 제품 개발에 반영하고자 기획한 것”이라며 “여름철 면역과 성장을 위한 실질적 도움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잘론네츄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와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프레비츠(FREBITS)’를 운영 중인 천연 유기농 바이오 휴먼케어 전문 기업으로, 프리미엄 자연 원료와 과학적 기반의 제품으로 꾸준한 소비자 신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