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슈퍼크리스피 '출점속도'가 바로 브랜드 경쟁력...남양주호평점 신규 오픈으로 전국에 빠르게 확산 중

지이코노미 양하영 기자 | 전국적으로 빠른 확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가성비 치킨&버거 브랜드 슈퍼크리스피(대표 정관영)가 경기도 남양주시 호평동에 ‘슈퍼크리스피 남양주호평점’을 새롭게 오픈했다.

 

 

신규 매장이 위치한 남양주시 호평동 일대는 대단지 주거지역과 생활 편의시설이 밀집된 대표적인 생활 상권으로, 안정적인 배후 수요를 갖춘 지역이다. 평내호평역을 중심으로 유동 인구가 꾸준히 형성돼 있으며, 가족 단위와 직장인 중심의 소비층이 고르게 분포해 테이크아웃과 배달 수요 역시 활발한 것으로 분석된다. 이러한 상권 특성은 가성비와 빠른 회전율을 강점으로 하는 슈퍼크리스피의 운영 구조와 높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평가된다.

 

슈퍼크리스피는 종합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비에스비푸드(BSB FOOD)의 산하 브랜드로, 고퀄리티 치킨버거와 치킨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런칭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대표 메뉴인 ‘시그니처 치킨버거’는 2,900원의 저렴한 가격에도 고급 브리오슈 번과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 수제 치킨패티를 사용해 퀄리티 대비 높은 가성비를 강조했으며, ‘슈퍼크리스피 후라이드 치킨’은 국내산 냉장 닭을 활용해 바삭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구현한 메뉴로 9,900원에 제공된다.

 

운영 측면에서도 효율성을 강화했다. 1~2인 운영이 가능한 매장 구조와 간편한 조리 시스템, 전국 단위 자체 물류망을 통한 안정적인 식자재 공급이 강점이다. 특히 테이크아웃 중심의 운영 방식으로 배달 플랫폼 수수료 부담을 낮춰 고정비와 운영 비용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기에 가맹비와 교육비 전액 면제, 오픈 마케팅 비용 지원 등 약 2,000만 원 상당의 창업 지원 혜택을 통해 예비 창업자의 초기 부담을 효과적으로 완화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남양주 지역에서 슈퍼크리스피를 선보이게 돼 뜻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크리스피 남양주호평점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12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시그니처 치킨버거 1,000원 판매 및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해쉬브라운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