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정길종 기자 | ㈜한재산업개발 여인현 대표가 ‘2024년 남산이웃사랑 송년예술제, 대구광역시 중구(류규하 구청장)청장 표창 수상’ 및 ‘대구중구청을 통해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으로 일천만 원을 기탁’했다고 복지관 관계자가 밝혔다.

사회복지법인 대구남산복지재단이 주최하고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의 주관으로 진행된 ‘2024년 남산이웃사랑 송년행사’에서 대구광역시 중구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이웃사랑을 실천해 온 것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구광역시 중구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대구광역시중구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
10일(화), ㈜한재산업개발 여인현 대표는 추운 겨울, 대구 중구지역 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마음과 함께 성금 일천만 원을 대구중구청을 통해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으로 기탁했다.
여인현 대표는 “앞으로 더욱 많은 나눔을 실천하라는 의미에서 주시는 상으로 알고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히며, “대구의 중심인 중구에 거주하시는 소외된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보탬이 되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나눔을 실천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심영숙 관장은 ”연고도 없는 우리 지역에 나눔을 실천해주심에 감사를 드리고 최일선에서 이웃들과 함께하는 기관이니 만큼 그 마음까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여인현 대표이사는 2020년부터 한재산업개발㈜ 대표이사를 역임하면서 지역사회 봉사와 각종 단체와 협력을 이어가고 있을 뿐만 아니라, 청소년들의 건강한 e스포츠 문화를 조성하고 미래 세대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한 일환으로 국제e스포츠진흥원 대구⋅경북연합회 회장 등을 맡고 있다
이와 같은 선행으로 지자체, 국회의원, 국토부장관, 농림부장관 등 각종 표창을 수상 등 평소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정신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에게 많은 기부와 나눔을 꾸준히 해 오며 귀감이 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