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이코노미 방제일 기자 | 우리금융지주 자회사인 우리카드는 MZ세대의 트렌디한 소비성향을 반영한 ‘#오하쳌’(오늘하루체크) 카드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MZ세대의 이용 패턴을 면밀히 분석하여 쇼핑, 음식, 취미, 일상 분야를 대표하는 인기 가맹점 5% 캐시백 서비스를 담았다. ▲무신사 ▲지그재그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마켓컬리 ▲넷플릭스 ▲멜론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및 대중교통과 이동통신, 어학시험, 공연티켓, 간편결제에서 전월 20만원 이상 이용 시 최대 3만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통장 잔액이 부족할 경우 최대 30만원 한도의 ‘소액신용한도’서비스도 이용 가능하다. 본 서비스는 카드 신청 단계에서 자동으로 신청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MZ세대가 애정하는 혜택들을 모은 만큼, ‘#오하쳌’(오늘하루체크)와 함께 실속 있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으면 한다”며 “카드 디자인도 Oh(보라)와 Ha(노랑) 2종으로 구성해 고객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고 전했다.
이 체크카드는 만 19세 이상부터 발급 가능하며 연회비는 없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